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량서 연인 살해 후 시신 유기…20대 남성 긴급 체포

by 점프오리형 2025. 12. 29.
반응형

차량서 연인 살해 후 시신 유기…20대 남성 긴급 체포

말다툼 끝에 연인을 살해하고 시신을 고속도로 인근에 유기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긴급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사건 개요

경기 시흥경찰서는 살인 및 사체유기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9시 40분쯤 경기 안산시의 한 주택가에 주차된 자신의 차량 안에서 여자친구인 20대 B씨의 목을 졸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시신 유기 정황

범행 이후 A씨는 차량을 몰고 이동해 경기 포천시의 한 고속도로변에 B씨의 시신을 유기한 것으로 경찰은 파악했다.

경찰은 시신 발견 경위와 유기 장소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추가로 확인하고 있다.


신고 및 체포 경위

사건은 이튿날 오전 A씨의 친구 C씨가 경찰에 “친구가 ‘여자친구를 때렸는데 숨을 쉬지 않는다’고 말했다” 고 신고하면서 드러났다.

출동한 경찰은 C씨의 주거지에서 A씨를 발견해 경찰서로 임의동행했고, 혐의가 인정된다고 판단해 오전 10시경 긴급 체포했다.


피의자 진술 및 수사 상황

A씨는 경찰 조사에서 “말다툼을 벌이다 홧김에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B씨 시신에 대한 부검을 의뢰했으며, 조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현재까지 A씨와 B씨 사이에서 과거 112 신고 이력은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경찰 입장

경찰 관계자는 “범행 동기와 시신 유기 경위 등 자세한 사건 경위를 계속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시흥경찰서 바로가기

반응형